전투용 소환수라는 것이 존재하더군요....


마드리아노플에서 퀘스트를 하던 도중 얻게된 전투용 소환수.....


말이나 당나귀처럼 탑승은 불가능 하지만, 전투에 특화되어 있는 늑대개는 전투 설정을 해주면, 사냥시 주인을 도와 함께 싸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이나 당나귀가 처음 얻을때 5레벨에 시작했던 것에 비해, 늑대개의 경우 25레벨에서 시작하더군요. ^^;;


아무래도 늑대개를 얻게되는 레벨대가 레벨대인지라, 편의를 위한 배려인듯 싶네요.......



그나저나 좋기는 좋은데, 결국 이것도 원할한 전투를 위해서는 키워줘야만 하는 소환수.. 하지만, 말이나 당나귀와 동시에 소환하는 것이 불가능한 만큼, 결국 하나씩만 키워야 한다는 건데....



말이냐 당나귀나 늑대개냐 혹은 기타 소환수냐 그것이 문제로군요...



일단 제가 확인해본 소환수들만 살펴보자면.


말은 2인 탑승이 가능하고, 탑승 상태에서의 전투가 가능하며(단 탈것 전용 스킬로만), 적당한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5골드에 아기를 구입할 수 있는 캥거루 처럼 생긴 야타라는 동물이 있는데..


이건, 2인 탑승은 불가능하며, 탑승시 공격 스킬도 없고, 다만, 이동 속도는 말보다 빨라서 이동할때는 매우 유용하겠더군요.


당나귀는 1인 탑승에다 기본 이속도 말에 비하면 느리기 짝이 없지만..... 등짐을 탄 상태에서 만큼은 누구보다도 우월한 무역에 특화된 탈것이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늑대개는 탑승이 불가능하지만, 유저를 도와 전투에서 함께 싸워주는 유용한 전투용 펫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3 4 5 6 7 8 9 10 11 ··· 18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7,428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tistory!